
서울시 임신부를 위한 '아장아장 캠페인'으로 라이온코리아가 무상으로 위생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2월 19일부터 서울시에 등록된 모든 임신부를 대상으로 하며, 임신부는 주소지 관할 보건소를 방문하거나 택배를 통해 (택배비 본인 부담)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선물세트는 임신부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면역력 약화로 인한 증상들을 고려하여 시스테마 시린덴트 6024 치약 1개, 시스테마 약한 잇몸용 칫솔 1개,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용기 및 리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기업 아립앤위립의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협력하여 패키지에는 저소득층 노인이 직접 그린 해바라기, 튤립, 물망초, 동백꽃 등 다양한 탄생화와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라이온코리아는 작년 11월 서울특별시 및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아장아장 캠페인'의 지원대상, 물품, 패키지 등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 라이온코리아의 한상훈 대표는 "새 단장한 '아장아장 캠페인'을 새해에 선보인 것에 기쁨을 느낍니다. 면역력 약화로 인해 올바른 구강 관리 및 손 씻기 습관이 중요한 임신부 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라이온코리아는 2013년부터 '아장아장 캠페인'을 통해 10년 동안 출산가정에 위생용품 세트를 지원하며,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과 지역사회 출산장려에 기여하고 있다.
라이온코리아는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으로,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력 브랜드 상품으로는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이 있으며,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의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하여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