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관장 박지성)는 선선해지는 가을을 맞아 10월 28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가을 축제 동동페스티벌 '노는게 제일 주황!'을 개최한다.
가을 축제 동동페스티벌 '노는게 제일 주황!'은 주황색의 컬러 테마를 선정하여 다양한 활동을 준비한다.
- 체험주황: 소행성 미니게임, 비건음식 만들기 체험, 만들기 체험,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 활동 zone - 날아주황: 드론 작동법부터 비행까지 드론 체험 zone - 주황이벤트: 주황 아이템 착용 후 방문 시 번호 추첨 뽑기 - 먹어주황: 로제떡볶이, 팝콘, 슬러쉬 등 먹거리 zone - 청소년주황: 청소년 활동 및 참여 기구 홍보 청소년 참여 zone - 나눠주황: 안 쓰는 물건 나눔하기 청소년 플리마켓 zone
|
이번 축제에서는 참여자들에게 주황색 아이템 착용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나눔 플리마켓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플리마켓 기부 관련 문의 사항은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청소년 활동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는 지역 주민 및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며, 축제에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 및 지역 주민은 시립동대문청소년센터 홈 페이지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