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사는 게 별거가 이렇게 살면 되지' - 다양한 인생관에 대한 저자의 사유

  • 등록 2023.10.07 11:48:00
크게보기

나답게 사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까? 저자 김계중의 인생 고민과 생각을 담은 책

김계중 지음, 좋은땅출판사, 476쪽, 17000원

 

좋은땅출판사가 김계중의 저서 '사는 게 별거가 이렇게 살면 되지'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주변에서 이야기하는 멋진 삶을 위한 필수 요소들이 사람마다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능력을 키워서 하고 싶은 것을 다 해 보는 삶'이 멋진 삶이라고 말할 수도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타인을 위해 봉사하는 삶이야말로 진정 괜찮은 삶이라고 말할 수도 있다는 점에서 시작되었다.

 

김계중은 자신의 고민과 생각을 통해 인생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솔직하게 전달한다. 그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만의 좋은 인생에 대한 정답을 찾아내기 어렵다고 말하며, 그 대신 나답게 사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주장한다.

 

책에는 152개의 짧은 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상적인 소재와 미사여구 없는 솔직한 문장으로 접근하였다. 가족, 여행, 시골집, 직업 등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는 주제를 다루며 독자와 소통하길 원한다.

 

김계중은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바탕으로 현실적인 관점에서 암기나 외부 평가와 같은 요소를 반영하여 인생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한다. 돈과 명예와 같은 외적인 가치보다 나 자신과 나답게 사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사는 게 별거가 이렇게 살면 되지'는 현재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에 대해서

1993년 설립된 도서출판 좋은땅은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 문화 사업을 전개해왔다. 임직원들 모두 성실함과 책임감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뿐만 아니라 출판 문화의 선도주자로서 활동하며 어떤 원고든 세상에 빛나도록 함께 해왔다.

독자들이 더 많은 도서를 접하며 마음과 생활의 질을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출판 혁신에 기여하기 위해 좋아하는 작가들과 함께 앞으로도 역량 발휘를 계속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문화예술신문 이슈 기자 issuereder@wcannews.net
Copyright @세계문화예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삼로48(본오동,월드아파트) 1동 217호 등록번호: 경기,아52984 | 등록일 : 2021-08-13 | 발행인 : 이승희 | 편집인 : 이승희 | 전화번호 : 1670-5567 Copyright @세계문화예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