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가족들은 여행 준비에 분주하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71.5%가 올 추석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여행'이 올 추석의 대표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노스페이스는 탁월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추석 여행 컬렉션'을 출시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가을 정취를 느끼며 캠핑이나 트래킹 등 야외활동을 계획 중인 사람들은 아웃도어 필수 아이템에 주목해야 한다. 그린랜드 윈드스토퍼 재킷은 방수 및 방습 기능이 뛰어나 가변적인 가을 날씨에서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실용성을 위해 방수 지퍼 포켓과 아웃 포켓이 추가되었다.
에너지 테크 III 보아 고어텍스는 가볍고 탄성이 우수한 카본 소재와 충격 흡수 기능 좋은 파일론 소재의 중창(미드솔)으로 제작되어 착화감과 보온성을 제공한다.
빅 샷 노벨티는 노스패인스 대명사인 '빅 샷' 백팩에 전사 프린트를 추가하여 독특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전면 분리형 공간과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이 강조되며, FLEXVENT 가방끈은 장시간 착용 시 편안함을 유지해준다.
여성들에게는 우아한 가울 코디를 완성시켜줄 아이탬들도 추천된다. 울리 플리스 보머는 크롭 스타일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안감과 소매단 립조직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추석 연휴 동안 활동적인 아이들도 멋진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는 아이탬들도 준비되어 있다. 키즈 알콘 드라이벤트 재깃은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활용 가능성으로 일상생활부터 야외활동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부사장은 "올 추석 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 보내는 즐거운 시간과 함께, 활용도 높은 노스페이스 추석 여정 컬렉션으로 감사의 마음도 전달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