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서울 한강양화대교에서 클리프 다이빙 이벤트 개최 성공적 완료

  • 등록 2023.09.16 09:58:00
크게보기

서울 다이브 프로젝트로 한강의 아름다움 세계에 알리다

서울 다이브 단체 사진_에이든 헤슬롭, 젠시아 펜니시, 최병화

 

레드불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로서, 서울한강양화대교에서 클리프 다이빙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다이브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레드불과 서울관광재단이 공동 기획하고 진행한 것으로, 한강의 아름다움을 국내외에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서울 다이브 이벤트는 한강 양화대교에서 열렸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클리프 다이버들이 참여해 최고의 클리프 다이빙 경험을 선사했다. 클리프 다이빙은 고도에서 뛰어내리는 스포츠로,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대 27m의 높이에서 다이빙을 즐길 수 있었다.

 

이번 서울 다이브 이벤트는 레드불과 서울관광재단의 주관 아래, 안전 점검을 철저히 거쳐 진행되었다. 레드불은 항상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참가자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를 통해 레드불은 클리프 다이빙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동시에, 다양한 스포츠와 문화 이벤트를 후원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이번 서울 다이브 이벤트는 영상으로도 기록되었으며, 이는 서울관광재단의 유튜브 채널 'Visit Seoul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국내외에 서울의 아름다운 경치와 다양한 액티비티를 소개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레드불은 에너지 음료로서의 이미지를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의 후원과 지원을 통해 자신들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서울 다이브 프로젝트를 통해 레드불은 스포츠와 문화 이벤트를 통한 홍보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클리프 다이빙에 대한 관심과 인지도를 높일 수 있었다. 레드불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의 후원과 지원을 통해 자신들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세계적인 인지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세계문화예술신문 스포츠 기자 sportsreder@wcannews.net
Copyright @세계문화예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삼로48(본오동,월드아파트) 1동 217호 등록번호: 경기,아52984 | 등록일 : 2021-08-13 | 발행인 : 이승희 | 편집인 : 이승희 | 전화번호 : 1670-5567 Copyright @세계문화예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