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1879MG(대표 이민지)가 '대만 전세기 3박 4일'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모두 투어와 손잡고 구성된 대만 항공권과 패키지여행 상품으로, 추석 황금연휴 기간에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해외 직항 왕복 항공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세기' 항공권의 안정적인 좌석 확보를 바탕으로 하여, 추석 황금연 휴 중 가장 수요가 높은 날짜와 여행의 효율성이 가장 좋은 시간대에 출발하고 도착하는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패키지는 4성급 특급 호털에서 총 3박 숙박과 함께 대만의 핵심 관광지인 단수이·지우펀·스린 야시장 등을 포함한 일정과 현지 특식 3회로 식도락 여정의 진수를 경혐할 수 있는 내용이다.
또한 예약 시 각각의 객실당 6만원 상당의 무알콜 화이트 와인 '1879 Z 마셋제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되며, 이로써 황금연휴의 특별한 경혐을 만들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민지 대표는 "9월 말 추석을 포함한 황금연휴를 최장 12일까지 즐길 수 있는 황금 연휴가 다가오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본1879MG의 '대만 전세기 3박 4일' 여행 상품은 MG커머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MG커머스 카카오톡 채널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지 대표는 "본격적인 엔데믹 상황에서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다양한 지역의 상품에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일 것"이라고 말하며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