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손해보험은 KB다이렉트 플러스 운전자보험이라는 새로운 운전자보험 상품을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자동차보험에서는 보장되지 않는 형사합의금, 변호사선임비용, 벌금 등을 보장해줌으로써 안전하게 운전하는 고객에게는 보험료를 추가 할인해 주는 새로운 콘셉트의 운전자보험 상품으로, 다가오는 도로교통법 개정으로 인해 운전자들의 안전운전에 대한 경각심이 크게 요구되는 시기에 더욱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KB다이렉트 플러스 운전자보험은 “변호사선임비용”을 탑재해 타인의 사망이나 중대법규위반 교통사고 발생 시 검찰 기소 이전 경찰조사 단계에서도 보장 가능하며, 특약 가입 시 자동차 사고가 아닌 일반 상해사고까지도 보상된다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매월 보험료 5% 할인 혜택 외에도, 티맵 안전운전 점수 70점 이상 시 초년도 보험료의 11.5%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으며, 두 가지 할인을 동시 적용 시 최대 16.5%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보험계약 만기 유지 시 총 납입한 보험료의 5%를 돌려주는 ‘만기유지보너스’까지 지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박영식 전무는 “보장 내용도 중요하지만 안전운전을 유도해 고객의 안전한 일상을 보장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합리적인 보험료로 각종 사고와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보험상품의 출시로, 최근 고물가 시대에서 합리적인 보험료를 받고자 하는 고객들에게는 매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은 대한민국 국가서비스대상을 연속 3년 수상한 제품으로, 이번 신상품 출시로 고객들이 필요한 보장 내용을 선택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으며, 각종 사고와 위험에 대비하는 보험상품 제공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