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좋은땅출판사가 '컬러 심리'라는 새로운 도서를 출간했습니다.
이 도서는 성악을 전공해 교사로 일하면서 매너리즘에 빠진뒤 진로진학상담교사로 전향하며 컬러 테리피를 접하게 되면서 시작된 저자 이숙경의 경험을 바탕으로, 컬러 테라피를 이용한 인간 심리에 대한 탐구를 담고 있습니다.
각 색이 가진 특징과 성향을 중심으로, 특정 색이 끌리는 이유나 어울리는 직업, 고유 성격 등을 설명하면서, 독자가 자신의 색상을 파악하면서 자신을 알고 타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책 첫 페이지에는 QR 코드를 통해 탄생 컬러와 현재 사용 중인 컬러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 각자 가지고 있는 색이 다른 것은 사람마다 성향이 다르다기 때문에 특정 색이 끌리고, 어울리는 직업과 고유의 성격이 다를 수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이 책은 자녀와의 갈등에서부터 타인과의 관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제를 색의 도움을 바탕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책으로,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땅출판사는 20여 년간 출판문화 사업을 이끌면서, 성실하고 책임감 넘치는 인재로 구성된 팀 워크로 고객과의 깊은 신뢰와 상생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많은 독자들이 더 많은 색상의 세계를 알아가고, 더 나은 삶을 위한 자신만의 색상을 발견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