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음악의 꿈을 향한 거침없는 도전, 제2회 KNSO국제지휘콩쿠르

  • 등록 2024.03.11 20:43:00
크게보기

참가자 모집 세계 무대를 꿈꾸는 젊은 지휘자들의 축제, 그 시작의 문턱에서

제2회 KNSO국제지휘콩쿠르

 

세계 각국의 젊은 지휘자들이여, 여러분의 열정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시간이 다가왔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가 주최하는 ‘제2회 KNSO국제지휘콩쿠르’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이 콩쿠르는 단순히 경쟁의 장이 아니라, 세계 무대로 나아가는 꿈과 열정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의 장이다.

 

이번 콩쿠르는 23세부터 35세까지, 국적에 상관없이 모든 젊은 지휘자들에게 열려있다. 예술의 전당에서 11월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1·2차 본선과 결선을 통해 그들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총상금 9000만원과 함께, 입상자들에게는 국내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할 수 있는 꿈같은 특전이 주어진다.

 

심사위원단은 세계적인 지휘자들과 음악계 인사들로 구성되어 있어, 참가자들은 자신의 재능을 이들 앞에서 마음껏 뽐낼 수 있다. 이들의 공정하고 엄격한 평가를 통해, 참가자들은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제1회 KNSO국제지휘콩쿠르에서는 42개국 166명의 지원자가 참가하여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고, 수상자들은 국제 무대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성공적인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다비트 라일란트 심사위원장은 KNSO국제지휘콩쿠르가 젊은 지휘자들의 성장과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중요한 무대라고 평가한다. 전 세계의 유망한 젊은 지휘자들이 이 콩쿠르에 도전하기를 바란다고 한다. 여러분이 가진 꿈과 열정이 눈부신 성과로 이어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는 바로 제2회 KNSO국제지휘콩쿠르다.

 

여러분의 가능성을 시험해 볼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KNSO국제지휘콩쿠르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문의하고 등록할 수 있다. 여러분의 도전을 기대한다.

세계문화예술신문 문화 기자 culturereder@wcannews.net
Copyright @세계문화예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삼로48(본오동,월드아파트) 1동 217호 등록번호: 경기,아52984 | 등록일 : 2021-08-13 | 발행인 : 이승희 | 편집인 : 이승희 | 전화번호 : 1670-5567 Copyright @세계문화예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