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 '반응하는 눈: 빅토르 바자렐리 작품 전시회' 후원 - 색채로 표현된 아트의 세계를 만나다

  • 등록 2023.12.22 14:12:33
크게보기

옵 아트의 창시자 빅토르 바자렐리 작품, 서초 예술의전당에서 삼화페인트의 후원으로 특별 전시회 개최

 

서울특별시 서초구에 위치한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는 '반응하는 눈: 빅토르 바자렐리 작품 전시회'라는 주제로 특별한 전시회가 개최된다. 이 전시회에는 삼화페인트공업㈜이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2023년 12월 21일부터 2024년 4월 21일까지 약 4개월 동안 서울에서 특별한 아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반응하는 눈: 빅토르 바자렐리 작품 전시회'는 옵 아트의 창시자인 빅토르 바자렐리의 작품들을 모아 선보이는 특별한 회고이니다. 빅토르 바자렐리는 20세기 추상 미술의 한 장르인 옵 아트와 키네틱 아트에 큰 영향을 미친 헝가리의 대표적인 작가로 알려져 있다. 그의 작품은 색채와 형태의 조합을 통해 동적이고 화려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과 헝가리 수교 33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특별한 행사로, 헝가리 국립 부다페스트 미술관과 바자렐리 미술관에 소장된 주요 작품들이 200여 점이 넘는 규모로 전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관람객들은 빅토르 바자렐리의 예술적 세계와 그의 작품들을 다양한 형태와 색감으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삼화페인트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품질 수성 페인트인 '아이럭스 멀티플랫'을 사용하여 전시공간을 아름답게 표현할 예정이다. '아이럭스 멀티플랫'은 추상 미술 작품에 적합한 색감 강조용 제품으로, 풍부한 색채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이 친환경 페인트는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 초보자도 쉽게 다룰 수 있으며, 실내 벽면 및 벽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후원을 통해 삼화페인트가 예술과 문화를 응원하며 소비자와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삼화페인트는 다양한 전시와 문화 행사를 지원하여 풍성한 아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세계문화예술신문 문화 기자 culturereder@wcannews.net
Copyright @세계문화예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삼로48(본오동,월드아파트) 1동 217호 등록번호: 경기,아52984 | 등록일 : 2021-08-13 | 발행인 : 이승희 | 편집인 : 이승희 | 전화번호 : 1670-5567 Copyright @세계문화예술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